MTS 자동매수감시(FT 키움)

이전 포스팅에서 일정 가격 도달 시 신호를 보내주는 알림기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엔 일정 가격 도달 시 매수하는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정 가격 이하 하락시 매수 하겠다'하면 그 가격에 매수 주문을 넣어 두면 되니깐 이 기능이 필요없습니다.
'일정 가격 이상 상승시 매수 하겠다'하면 이 기능은 매우 유용 합니다.

 

 

위 차트를 보시면 11,000원 대가 지지저항이 중첩한 자리로 장초반 10,950원 터치하고 하락했습니다.
11,000원 돌파하면 매수 진입하려 하려면 11,000원이 아닌 11,050원 이상에 주문을 걸어야 합니다.

이유는 자동주문은 지정가격에서 1주라도 거래가 되면 매수 주문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11,000원 돌파 후 매수 되도록 11,050원에 세팅해보겠습니다.

 

    

원하는 가격 이상 상승시 자동 매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자동 매수 된 종목의 청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MTS 자동매수감시(FT 키움)

이전 포스팅에서 일정 가격 도달 시 신호를 보내주는 알림기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엔 일정 가격 도달 시 매수하는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정 가격 이하 하락시 매수 하겠다'하면 그 가격에 매수 주문을 넣어 두면 되니깐 이 기능이 필요없습니다. '일정 가격 이상 상승시 매수 하겠다'하면 이 기능은 매우 유용 합니다.     위 차트를 보시면 11,000원 대가 지지저항이 중첩한 ...

MTS 시세알림(ft.키움)

시세알림은 일정 가격까지 상승, 하락 할 때 신호를 받는 기능입니다. 시세를 자주 못 보는 직장인 매매자에겐 매우 좋은 기능이지요. 상승하는 경우 알림을 받으면  돌파 매매이고 하락하는 경우 알림을 받으면  눌림 매매겠죠. 돌파를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위 종목은 보로노이라는 종목으로 9시 50분에 41,800원 고점을 만들고 약 4시간 가량 조정을 보이는데,  오전 고점을 돌파 후 약 12%의 추가 ...

MTS 비밀번호 저장(ft. 키움)/금감원 권고로 기능 삭제

계좌비밀번호 항상저장 기능은 금융감독원 권고사항으로 인해 삭제되었기에 수정합니다.           영웅문에 로그인하면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한번 눌러줘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귀찮아서 MTS, HTS 모두 비번을 저장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이와 같이 몇 번 터치하면 비번이 저장되어 인증서 로그인 만으로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